안녕하세요 글로리마켓입니다.
배송중 택배사의 취급 부주의로 인하여 파손이 발생한 듯 합니다.
파손된 제품을 수령하셨을 경우
받으신 제품을(파손품 포함) 버리거나 사용하지 마시고
바로 저희 고객센터 1566-1445(오전09:30~오후4:30)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제품 맞교환, 환불 등 보상관련 조치 및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아 진짜 배송된 제발요 다 터져서오고 ㅡㅡ
(2018-12-04 19:57:3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